콘텐츠로 건너뛰기

빙 챗봇 Microsoft의 챗봇은 재미 있지만 때로는 ChatGPT보다 신중합니다.

빙챗봇

빙 챗봇 마이크로소프트는 소수의 사람들에게 ChatGPT의 제조사인 OpenAI의 인공지능으로 강화된 Bing 검색 엔진의 새로운 버전에 일찍 접근할 수 있게 했다.

저는 그것을 테스트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새로운 빙은 때때로 검색 결과의 일반적인 파란색 링크보다 더 도움이 되거나 적어도 더 재미있을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전통적인 검색에서 기대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ChatGPT와 유사합니다.

Microsoft가 더 많은 사람들이 Bing을 사용하도록 관리한다면 회사는 이미보다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검색 광고에서 얻는 모든 백분율 포인트에 대해, 마이크로소프트는 20억 달러의 새로운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라고 회사의 윈도우, 기기, 검색 부서의 재무 책임자인 필 오켄덴은 화요일 분석가들과의 컨퍼런스 콜에서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최고 재무책임자인 에이미 후드는 통화에서 “이것은 현존하는 가장 큰 소프트웨어 범주이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수익성이 높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크고, 여전히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새로운 빙은 그것이 슈퍼 차지 된 것처럼 느껴지고, 적어도 사람들은 그것이 지난 25 년 동안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알게 된 전통적인 검색 엔진보다 더 만족하는지 보기 위해 그것을 시험해보고 싶어 할 것입니다.

빙 챗봇 새로운 빙과 채팅할 수 있습니다.

Bing에서 검색한 후 몇 개의 URL을 클릭하거나 새로운 쿼리를 입력하는 대신 결과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비교하기 위해, 나는 Bing의 현재 버전에 가장 큰 소프트웨어 범주를 식별하도록 요청했는데, 그 대답은 Statista에 대한 인용문과 함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라고 말했다.

새 버전은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비슷한 정보를 제공하지만 그 아래에는 메시지를 입력하고 채팅을 시작할 수있는 텍스트 상자가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라고 물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빙은 이전의 대답을 검증하기 위해 더 많은 정보로 응답할 것이다.

그것은 정확성의 문제로 귀결된다. 예를 들어, 당신은 AI가 강화된 검색 엔진에 응답이 잘못되었는지 물어볼 수 있다.

그리고 새로운 채팅 기능은 “검색 광고가 수익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큰 소프트웨어 범주라고 주장할 수 있다”고 말할 것이고,

다른 종류의 소프트웨어를 평가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는 것을 지적함으로써 위험회피한다.

우리가 검색 엔진에 가면 흔히 보는 것과는 다르다.

빙 챗봇 (Bing)은 이제 ChatGPT와 같지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Bing의 채팅 기능은 사람들이 11 월 말부터 사용할 수있는 OpenAI 챗봇 인 ChatGPT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다양한 재미있는 기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분명 빙의 새로운 챗봇과 비교할 것이다.

일부 쿼리를 사용하면 OpenAI의 GPT AI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Bing은 ChatGPT와 비교하여 요청된 것 이상으로 보이는 결과를 제공합니다.

“독일 표현주의의 개념에 익숙해지려면 어떤 영화, 음악, 문학을 보고 듣고 읽어야 합니까?”

이 프롬프트가 ChatGPT에 입력되면 OpenAI 도구는 영화, 음악 및 문학에서 독일 표현주의의 예를 자세히 설명하는 세 개의 글 머리 기호 목록을 생성합니다.

1920년 영화 『칼리가리 박사의 내각』과 구스타프 마이링크의 소설 『골렘』 같은 독일 표현주의의 예를 들 수 있다.

Bing은 독일 표현주의를 대표하는 영화, 음악 및 문학 목록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사용자에게 예술 운동에 대한 추가 컨텍스트를 제공합니다.

결과는 독일 표현주의에 관한 위키피디아 항목처럼 보이며, 소스 자료에 연결되는 각주와 프롬프트의 요청을 준수하는 장르의 예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Bing과 ChatGPT의 다른 차이점

Microsoft의 과급 Bing은 적어도 다음과 같은 프롬프트와 관련하여 ChatGPT보다 더 나은 조언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 3개월 동안 나를 위해 피트니스 루틴과 식사 계획을 세우십시오. 나는 125 파운드의 남성으로 5 피트 8 인치이며 25 파운드의 근육을 키우고 싶다. “

그 프롬프트가 주어지면 ChatGPT는 제안된 피트니스 루틴과 식사 계획의 총알 목록을 표시합니다.

이 계획은 90일 동안 25 파운드의 근육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팁에는 역도 (45-60 분, 일주일에 4-5 회), 심장 (20-30 분, 일주일에 2-3 회) 및 단백질, 건강한 지방 및 복잡한 탄수화물이 많은 저녁 식사가 포함됩니다.

퀴노아와 야채를 곁들인 연어나 고구마 튀김을 곁들인 칠면조 버거 등이 그 예다.}

그러나 Bing은 3 개월 만에 25 파운드를 얻는 것이 현실적이지 않을 수도 있으며 그렇게하면 “잠재적으로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라고 경고합니다.

많은 근육량을 얻는 것은 많은 유전 적 잠재력, 스테로이드 또는 둘 다를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Bing은 검색 쿼리에 잠재적으로 유해한 전제가 포함되어 있음을 인식하고 “기대를 조정하고 3개월 만에 10-15 파운드의 근육과 같은 합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목표를 목표로 합니다”라고 제안합니다.

그런 다음 검색 도구는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더 많은 단백질을 추가하고, 체중을 늘리고, 휴식을 취하는 것을 포함하여 사람들을 대량으로 도울 수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팁 목록을 공유합니다.

때때로 Bing chatbot은 ChatGPT가 할 일을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Bing은 직원들에게 이메일을 작성하도록 요청 받았을 때 일부는 해고 될 것이고 다른 일부는 우수한 성과로 인정받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반대했습니다.

그러나 OpenAI는 기꺼이 이메일, 제목 줄 등을 만들었다.

빙은 그러한 메시지를 내놓는 것이 “인간의 판단과 공감을 필요로 하는 민감하고 개인적인 문제”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오픈AI는 그들의 챗봇이 때때로 부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했고 CNBC는 이 두 가지 모두에서 그것을 발견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사용자들이 새로운 기능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여 회사가 그것들을 다듬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유수프 메디 기업 부사장은 인터뷰에서 말했다.

그리고 잠시 동안 Bing과 채팅 한 후에 생각하고있는 종류의 응답을받지 못하면 창 아래쪽에 빗자루 아이콘이있는 버튼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메흐디는 “이를 클릭하면 소프트웨어가 대화 초기부터 맥락을 정리하도록 지시한다”고 말했다.

Microsoft는 아직 모든 사람에게 향상된 Bing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사람들이 MacOS 또는 Windows 용 Edge 브라우저를 설치해야 하지만 대기자 목록에 가입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