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비트코인 미래는 상당히 가치가 있는 것에 가깝고 장기 전망은 좋지 않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 BTCUSD, 0.31% 인상적인 집회는 공정 가치의 외침 거리 내에 그것을 가져왔다.

2022년 11월까지만 해도 40% 할인된 가격에 거래되었다.

그것은 비트 코인 평가 모델에 따르면, Metcalfe의 법칙이라고 불리는 것을 기반으로합니다.

Metcalfe의 법칙을 비트 코인에 적용한 TCW Group의 전 상품 포트폴리오 매니저 인 Claude Erb는 현재 공정 가치가 약 2만 2천 달러에 비해 27,000 달러를 약간 상회 한다고 계산합니다.

Metcalfe의 법칙에 따르면 네트워크의 가치는 사용자 수의 제곱에 비례합니다.

이 법칙을 적용하기 위해 Erb는 채굴 된 모든 비트 코인이 네트워크의 한 사용자를 대표한다고 가정합니다.

전반적으로, 첨부 된 차트를 검토 한 결과, Erb’s Metcalfe의 법칙 기반 모델은 비트 코인의 극단적 인 최고점에 찬물을 던지고 암호 화폐가 정당화 할 수 없는 최저점으로 떨어질 때 격려를 제공하는 훌륭한 일을 한 것이 분명합니다.

비트코인 미래

채굴 할 수 있는 비트 코인의 수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얼마나 빨리 채굴 할 수 있는지와 함께 Erb’s Metcalfe의 법칙 모델은 미래에 공정 가치가 무엇인지 계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지막으로 허용되는 비트 코인이 채굴 될 것으로 예상되는 2140 년에 Erb’s의 계산에 따르면 공정 가치는 약 74,0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현재 비트코인이 거래되고 있는 곳을 감안하면, 이는 향후 117년 동안 연 1.0%의 수익률과 맞먹는다.

이 사실을 알게 되면 투자자들은 전형적으로 두 개의 극단적인 진영에 빠진다.

비트코인이 가치가 없다고 믿는 사람들은 0달러 이상의 어떤 공정가치도 7만4000달러나 훨씬 적다는 것은 말도 안 된다고 주장한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비트코인의 잠재력이 7만 4천 달러보다 훨씬 높다고 믿는 사람들은 이 공정가치 추정치가 너무 낮다고 확신한다.

Erb’s의 모델은 이 두 극단 사이의 중간 경로를 따른다.

다른 자산과 마찬가지로 비트코인의 가격은 낙관적 인 행복감과 절망적 인 절망의 극단 사이에서 격렬하게 변동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극단을 피하는 모든 평가 모델 – Erb의 모델뿐만 아니라 -은 적어도 투자자들이 높은 가격을 사고 낮은 가격을 팔지 못하게하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이것이 Erb’s의 모델을 이해하는 열쇠다.

이메일에서 Erb는 Metcalfe의 법칙 기반 모델이 비트 코인 평가의 최종 단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대신, 그는 “모든 모델이 잘못되었지만 일부는 유용합니다”라고 말하는 통계 학자들과 같은 정신으로 그것을 제공합니다.

그의 특별한 모델은 우리의 진지한 고려를 보증하기에 충분히 흥미로운 cryptocurrency의 평가에 대한 “대화를 고정시키는 방법”입니다.

그는 “만약 누군가가 메트칼프의 법칙보다 비트코인에 대한 더 나은 공정가치 추정치를 내놓기를 원한다면, 환상적”이라고 말했다.

Erb’s의 가치평가 모형에 대해 처음으로 썼다.

그래서 더 나은 공정가치 추정치를 제시하라는 에르보스의 제안은 이제 시작이다.

한편, 그의 모델에 따르면, 비트코인이 현재 수준에서 강하게 반등하거나 급격히 하락할 것이라고 믿는 가치평가 기반의 주장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