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유튜브 조회수를 올리기 위한 16가지 팁(2부)

유튜브

유튜브 조회수를 올리기 위한 팁 16가지 2부를 시작하겠습니다.

전 글에서 4가지의 팁을 서술하였으나 나머지 12가지의 팁을 전달하기 위해 글을 다시 씁니다.

1부를 읽지 않으신 분은 1부글을 정독해주신 후에 2부를 정독해 주세요.

유튜브 조회수는 시청자의 니즈와 호기심을 자극해야 된다.

사용자 지정 축소판 그림으로 보기 증가

잠재적 인 시청자가 검색 모드에있을 때 검색 결과 및 권장 사항을 스킵하면 썸네일은 무엇을 볼지 결정하는 주요 부분입니다.

그래픽 디자이너의 악몽 – 비명을 지르는 글꼴, 어수선한 정보 – 많은 조언이 있지만 객관적인 정보를 얻으십시오 : 효과적인 축소판의 속성은 무엇입니까?

  • 섬네일은 설명하는 비디오에 대해 명확하고 정확합니다 (섬네일이 사람들을 클릭하도록 오도하면 YouTube는 시청자가 짜증을 내고 시청을 중단하면 시계 시간이 줄어들기 때문에 알 수 있습니다.알고리즘은 그런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 썸네일이 눈에 띈다.
  • 섬네일은 동영상 제목과 함께 작동합니다.

{standing out}은 밝은 색을 선택하는 것처럼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당신의 거대한 하이레스 얼굴이 좋은 조명에서 이상한 표정을 짓고 있는지 확인하라.

또는 틈새 시장이 날카 롭고 높은 키의 비주얼로 가득 차 있고 채널이 눈에 띄는 가장 좋은 방법은 차분하고 미니멀한 이성의 목소리가되는 것입니다.

재생목록을 만들어 보기를 곱하기

YouTube에서 동영상 재생 목록을 구성하고 만드는 것은 시청자가 콘텐츠를 소비 한 후에 다른 채널로 이동할 가능성을 최소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재생목록은 넷플릭스와 같은 규칙을 따르기 때문이다: 한 비디오가 끝나자마자 다음 비디오가 시작된다.

이미 시청자가 비디오를 찾고 클릭하여 전체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힘든 작업을 수행했으므로 다음에 원하는 비디오 콘텐츠로 안내하는 것이 좋습니다.

J.J. 맥컬러의 유튜브 콘텐츠는 다양한 문화적 논평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그는 모든 것을 주제별 재생목록에 잘 분배했다.세계 지도자들에 대한 그의 콘텐츠를 좋아하는 그의 팬들(그리고 누가 그러지 않을 것인가?!)은 히트한 후에 서비스를 받게 될 것이다.

유튜브 썸네일

카드와 엔드 스크린을 사용하여 비디오에 트래픽을 직접 전달

재생 목록 외에도 카드와 엔드 스크린은 YouTubers가 알고리즘을 우회하고 청중의 다음 선택에 직접 영향을 줄 수있는 유일한 도구 중 두 가지입니다.

카드는 클릭할 수 있고, 비디오 중에 언제든지 나타나는 대화형 영역이다.

그들은 기금 모금이나 판매와 같은 일에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되지만,이 경우에는보기를 늘리는 데 관심이 있으므로 다른 비디오 또는 더 나은 재생 목록에 연결되는 카드를 선택하십시오.
(참고 : 어린이 용으로 식별된 비디오에서는 카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카드는 팝업이기 때문에 가치를 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시청자들이 스팸을 느끼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이 링크하는 비디오나 재생목록은 그 순간과 관련이 있고 추가적인 정보나 오락거리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

슈퍼 메타 예제의 경우, 이 All About Cards 비디오가 어떻게 다른 종류의 카드에 대해 배우는 것에 대한 카드 자체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팁:비디오 중 하나의 특정 지점에서 중요한 잠재 고객 이탈로 눈에 띄는 유지 문제가 있는 경우 해당 순간에 링크 카드를 삽입해 보십시오.

한편, 엔드 스크린은 시청자들이 다음 단계로 나아가도록 장려하기 위해 비디오의 끝(마지막 5~20초)에 추가할 수 있는 시각적인 콜 투 액션이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의 쓴 끝에 도달 한 사람이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아마 당신의 훌륭한 콘텐츠에 꽤 관심이 있기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최종 화면을 사용하여 시청자가 채널에 가입하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권장하는 것은 모두 좋은 선택입니다.

그러나 더 많은보기를 원한다면 최종 화면을 사용하여 다른 동영상이나 재생 목록을 홍보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최종 화면을 사용하려면 비디오를 편집할 때 비디오 끝에 몇 초를 추가해야 합니다.)
Youtuber SssniperWolf는 그녀의 비디오 4개를 더 보여주는 엔드 카드를 특징으로 한다.그건 마치…… 그녀가 뭘 하든 네 모험을 선택하는 것과 같습니다.

How-to 비디오(즉, 아무도 만들지 않는 비디오 만들기)를 넘어서라.

당신이 당신의 목표 키워드를 조사 할 때 (우리가 3 번 지점에서했던 것처럼), 당신은 “how to.”라는 문구가 포함 된 많은 검색어를 보게 될 것입니다.

하우 투 콘텐츠에 대한 검색량이 많기 때문이다.

그러나 새로운 눈을 끌어 들이기 위해 노력해야하지만, 개종 한 사람들에게 설교 할 시간을 갖기를 원합니다.

YouTube에서 브랜드의 부가가치 기능은 이미 팬인 사람들에게 의미있는 콘텐츠 형태로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Youtube 요리사 Tabitha Brown은 채식주의 자 나초 요리법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남편과 함께 앉아서 자신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팬들에게 개인적인 삶을 자세히 살펴 봅니다.(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 과정에서 그들 자신의 과카몰리를 채찍질하도록 영감을 받는다면? 그것은 보너스다.)

시청자와의 관계를 구축하라

“관객 참여”는 관계 구축을위한 또 다른 용어 일뿐입니다.

물론 여기서 최종 목표는 사실 더 많은 유튜브 조회수를 얻기 위한 현실적이고 유기적이며 지속 가능한 길일 뿐이다.

즉, 다른 YouTubers (제작자 또는 해설자 모두)와 함께 참여하면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채널을 구독하고 전체적으로 더 많은 동영상을 볼 수있는 기회가 증가합니다.

네 번째 벽을 깨고 양방향 대화를 만드는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댓글에 답장하기
  • YouTube 콘테스트를 진행합니다.
  • 반응 영상 만들기
  • 귀하의 영상에 다른 사람들의 콘텐츠를 포함 (그들의 허락하에)

팁 : Hootsuite의 의견 및 공유 기능을 사용하여 YouTube에서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이 튜토리얼은 청중을 구축 할 때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가 되다

크로스오버, 게스트 출연, 매쉬업, 커버: 사람들은 익숙하지 않은 친숙함의 충격을 좋아한다.

브랜드의 쉬라에게는 히맨을, 릴 나스 엑스에게는 빌리 레이 사이러스를 찾아라.

어쩌면 당신은 예산이 있는 브랜드일 수도 있고, 그들만의 추종자를 가진 창조자를 고용하는 것은 명백한 선택일 수도 있다.

그러나 당신이 창조자이거나 영향력있는 사람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더 많은 조회수를 얻는 것이 YouTube에서 돈을 버는 첫 걸음이지 지출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같은 생각을 가진 창조자들과 협력하는 것이다.

이상적으로, 당신의 잠재적인 파트너들은 가치, 인기, 매력에 상당히 일치한다.

그리고 당신은 실제로 그들을 좋아한다. 그리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그것은 보여주며, 사람들이 당신을 행복하게 보는 것을 행복하게 만든다.

이 비디오는 슈퍼 크로스오버와 같다: 두 명의 드래그 퀸과 E.L.F. 화장품, 그리고 치포틀이 모두 섞이게 된다.교차 승진 기회는 네 배로 늘었습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YouTube 동영상 홍보

당신은 당신의 유튜브 채널을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모든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더 많은 YouTube보기를 원한다면 다음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Facebook, Twitter, Instagram 또는 TikTok으로 이동하여 YouTube 동영상 링크가 있는 텍스트 또는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YouTube에 링크하는 것은 객관적인 의미가 있지만 문제는 소셜 플랫폼이 사람들을 플랫폼에 유지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YouTube와 마찬가지로). 그래서 그들의 알고리즘은 오프 플랫폼 링크가 있는 텍스트 전용 게시물을 홍보하지 않을 것이다.

즉, 당신의 인상과 CTR은 낮을 것이고, 당신의 유튜브 조회수도 낮을 것이다.

전체 비디오를 해당 플랫폼에 업로드하십시오.

이것이 Facebook, Instagram 및 Twitter가 원하는 것입니다 (IGTV는 YouTube의 직접적인 경쟁자입니다.

당신의 전체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은 아마도 당신에게 큰 참여를 가져다 줄 것이고 그 플랫폼에 도달할 것이다.

하지만 유기농 페이스북 동영상 조회수는 돈으로 환산할 수 없지 않은가?

대신 다음을 수행하여 동영상을 홍보하십시오.

소셜 계정에 짧은 티저 비디오를 네이티브 비디오로 게시하고 YouTube의 전체 비디오에 대한 링크를 다시 추가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소셜 채널을 통해 같은 것을 게시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금융 카운슬러 Max Mitchell은 Instagram 피드에 돈을 주제로한 Youtube 비디오에 대한 작은 예고편을 넣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그의 바이오에서 전체 비디오에 연결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처리하기 위해 조수를 고용하는 것 외에도 Hootsuite와 같은 스케줄링 도구는 추종자를 위해 해당 게시물을 만들고 스케줄링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시청자에게 채널 구독을 요청하십시오.

구독자 수는 YouTube의 유기적 도달 범위에 해당합니다.

채널 구독자가 많을수록 게시를 누르면 동영상이 즉시 더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게 된다.

특히 가입자가 알림을 켜 놓은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가입자 수를 늘리는 것은 그 자체의 전술로 그 자체의 도전이지만, 당신의 견해를 증가시키는 것과 얽혀 있는 것이다.

그런 이유로, 우리는 더 많은 YouTube 구독자를 얻는 방법에 대한 전체 가이드가 있습니다.

시청자들에게 ‘좋아요’와 ‘구독하기’를 비디오의 사인 오프로 요청하는 것이 일반적인 관행이지만, 뷰티 프로 Patricia Bright와 같은 많은 YouTubers는 마지막에 시각적 인 행동으로이 호출을 포함합니다.

임베딩 활성화

당신의 팬들에게 임베딩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당신의 작품에 대한 좋은 말을 퍼뜨리는 것을 도울 기회를 주십시오.

더 많은 신선한 안구가 비디오를 볼수록 더 많은 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새로운 가입자 또는 두 명을 잡아 당길 수도 있습니다).

embedding을 사용하려면 Youtube Studio로 이동하여 Content를 클릭하고 동영상을 선택한 후 Edit를 누릅니다.

삽입을 선택하고 켜기 또는 끄기를 선택합니다.

AMP UP THE WATCH 시간

Youtube는 30 초 이상을 보는 것으로 간주하지만 시청자가 더 오래 머물러있게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비디오를 더 오래 볼 수 있게하면 Youtube는 품질에 대한 콘텐츠가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더 높은 Watch Time을 가진 비디오는 Youtube 알고리즘에 의해 선호되며, 추천 엔진에서 당신에게 도움을 준다.

동영상을 기록하십시오

비디오에 캡션을 추가하면 청각 장애가 있는 시청자가 따라갈 수 있으며, 사운드를 끄고 모바일 비디오를 시청하는 사람들의 69 %에게 콘텐츠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녹취록을 갖는 것은 또한 번역을 선택할 수 있게 하고, 당신의 비디오를 국제 관객들에게 공개한다.

Youtube의 도움말 페이지는 스크립트 파일을 준비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안내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단지 .txt 문서가 필요합니다.

적절한 시간에 비디오를 게시하십시오.

구독자의 가장 큰 잠재 고객이 온라인 상태 인 정확한 순간에 비디오를 삭제하면 라이브가 시작될 때 모두 달콤하고 달콤한 ‘새로운 게시물’경고를 받게됩니다.

하지만 그게 한밤중이라면? 아니면 휴가 중이라면? 후츠이트 같은 스케줄링 도구의 힘이 거기서 나온다.

당신의 콘텐츠 달력에 맞게 당신이 선택한 정확한 미리 정해진 시간에 나가기 위해 당신의 비디오를 티업하고, 그리고 나서 당신의 삶을 계속하라.

Hootsuite를 사용하여 YouTube 잠재 고객을 더 빠르게 성장시킵니다.다른 모든 소셜 네트워크를 관리하는 동일한 장소에서 비디오 및 중간 의견을 예약하십시오.